소니 Photo&TalK
 
a7r2 어댑터 이용해서 이용하는분들께 도움을 얻고자합니다.ㅠㅠ 나만 그런가,.. 목록
글쓴이 : SELLERON 등록일 : 2018-01-04 15:57:49 조회수 : 922 추천수 : 0
안녕하세요.
이번에 r3 나오면서 아내가 인심쓴다고 사라고 해서 살려다가 아무래도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어 양심상..r2 중고로 들였습니다.
그렇게 상쾌한 기분도 잠시.. ㅠㅠ
a7m2 에서는 포토디옥스 어댑터로 50.8stm 잘 써왔는데 (가끔 저조도에서는 해매지만..)
a7r2에서는 오히려 저조도에서 제법 잘 잡고 흰색부분에서 티티티티틱 거리며 해매거나 겨우 잡거나 하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잘 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것 같은데..
fe 55.8 네거티브 렌즈로 걍 맘편히 넘어가려하니... 가격적인 부담이 또 되고..
혹여나 본체와 어댑터 궁합인가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잘될지 안될지 몰라 선뜻 구매를 못하겠네요..ㅠㅠ
알아보니 빌트록스 2,3? 가 잘된다는 얘기도 있고..
이번에 4 시리즈로 나온건 업데이트 usb 도 달려있어서 이걸로 한번 구입해볼까 하는데...
아래링크 >>
http://goo.gl/d7qwMY

전문가분들이나 또는 a7r2에서 어댑터 호환 잘되는거 경험하신 분들 의견듣고 싶습니다.
메타본즈나.. mc-11 이 두아이들은 잘 되겠죠? 이 아이들 조언바랍니다.
맘편히 55.8로 넘어가고 싶긴한데 영상촬영 거의 하지도 않고해서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근데 정말 화질은 신세계... 보이지 않는 세계로 넘어간다는게 무슨말인지 알겠어요..ㅎㅎㅎㅎ



★ SELLERON님의 팝코 앨범 ★
https://photo.popco.net/67972
추천 0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신고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9247 질문 / 답변   소니 a7r3 으로 동영상 찍을때 렌즈 추천부탁드립니다. 7  루미맘 2018-01-10 1 2600
9246 질문 / 답변   a7r3 에 소프트스킨 기능이 있나요? 6  이안아빠/α6000 2018-01-10 0 1505
9245 질문 / 답변   번들렌즈는 구리다고 하니..마음이 혹하는군요.. 15  아사미야 2018-01-09 0 1071
9244 질문 / 답변   35.28과 85.8 사이에 추가를 한다면...?  2  김낄낄 2018-01-09 0 933
9243 질문 / 답변   혹시 두바이에서 야경담아보신분 있으신가요? 3  액스 2018-01-08 0 651
9242 질문 / 답변   a7r2 + mc-11 + 고독스685s 스트로브 1초정도 느리게 터지네요.. ㅠㅠ 5  SELLERON 2018-01-08 0 1613
9241 질문 / 답변   용노우 35mm 2.0 컴라이트로 이종교배 잘되나요?  1  오셩 2018-01-07 0 669
9240 질문 / 답변   여행용 렌즈로 batis 25 괜찮을까요? 12  아현이아빠 2018-01-06 0 1127
9239 질문 / 답변   a7r2 플래시 고려하지 않고 뷰파인더/LCD에 화면 나타낼 수 있나요? 3  늘솔길0 2018-01-05 0 699
9238 질문 / 답변   기변 고민 엄청 되네요 ㅜㅜ 10  아현이아빠 2018-01-05 0 980
9237 질문 / 답변   a7r3 파노라마 기능 4  송탁 2018-01-04 0 1636
질문 / 답변   a7r2 어댑터 이용해서 이용하는분들께 도움을 얻고자합니다.ㅠㅠ 나만 그런가,.. 7  SELLERON 2018-01-04 0 922
9235 질문 / 답변   180정도의 예산으로 렌즈 구성시 어떤게 나을까요 14  한숨이 2018-01-04 0 773
9234 질문 / 답변   라에3과 은갈치 사용시 질문있습니다 6  소독제 2018-01-03 0 857
9233 질문 / 답변   [A7M2]렌즈 선택장애. 6  익토 2018-01-03 0 616
9232 질문 / 답변   망원 플레이트 질문 2  0EO2 2018-01-02 0 615
9231 질문 / 답변   짓조 삼각대 + 마킨스 볼헤드 조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액스 2018-01-01 0 1832
9230 질문 / 답변   EXIF를 일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질문드립니다. 2  hjk9860 2018-01-01 0 576
9229 질문 / 답변   photographer’s ephemeris 3d 써보신분 있나요? 2  도율아빠/a7,57 2017-12-31 0 756
9228 질문 / 답변   시루이 k-30x 사용하시는분 3  액스 2017-12-31 0 1364
9227 질문 / 답변   픽디자인 스트랩 골라주셔요 ㅜ.ㅠ 9  housefil 2017-12-31 0 1440
9226 질문 / 답변   A7r2 사진 리사이즈 어떻게 하나요? 2  traveler_huni 2017-12-30 0 852
9225 질문 / 답변   A7r3로기변하신 분들께) 기존A7시리즈와 색감차이가 큰지요? 2  ΖΙΟΝ™ 2017-12-29 0 997
9224 질문 / 답변   라이트룸 질문좀드리겠습니다. 2  액스 2017-12-29 0 863
      
톡 BEST 선정작
  • 부자미소님
  • 스나이퍼^님
  • 시간고정자/Time..님
  • 신선생님님
  • 부자미소님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