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사용기 Community
  • 공지#2023 파나소닉 루믹스 공모전
  • GUIDE업체가 직간접으로 관여된 체험단, 무상지급, 할인구매, 무상대여 등의 혜택이 있는 제품의 사용기를 게재하는 곳입니다.
피지테크 미니 테크파우치 & 테크랩 사용기
글쓴이 : compunik 등록일 : 2023-03-26 22:23:48 조회수 : 870 추천수 : 0

미니 테크파우치 블로그 원문 : https://blog.naver.com/compunik2000/223056189582

테크랩 블로그 원문 : https://blog.naver.com/compunik2000/223056165325

 

 



 

 

 

 

 

피지테크 미니 테크 파우치

 

 

 

 

 

 

 

 

 

 

 

 

 

 

 

 

 

 



지난번에 피지테크의 따끈따끈한 신제품 테크 파우치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더 작고 컴팩트한 미니 테크 파우치를 가져왔습니다.

 

 

 

 

테크파우치와 미니 테크파우치의 크기, 차이점등이 궁금하셨던분들이라면 보시고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지테크 테크파우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다음 영상으로 비교해보세요

 

 

 

 

 

 



 

피지테크 제품들은 친황경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어서 박스안에도 종이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컬러는 트와일라이트 블랙과 모스 그린, 스모키 그레이 3가지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트와일라잇 블랙 컬러입니다.

 

 

 


 

크기는 가로 19, 세로 13cm이고 깊이는 8.5cm 정도로 확실히 테크파우치 제품보다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재질은 기능성 폴리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손에 쏙들어오는 크기의 파우치로 우측에는 pgytech로고를 베이지색 가죽에 새겨놓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가운데 지퍼는 프리미엄 YKK 지퍼를 사용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었고 부드럽게 열고 닫을수 있습니다.

 

 

 




옆면에는 사이드 핸들이 있어서 휴대시 들고다니거나 가방에서 꺼낼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를 열어보면 180도로 열리는 클램쉘 디자인으로 내용물을 쉽고 빠르게 찾을수 있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부 구조를 살펴보면 효율적인 수납을 위한 파티션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테크파우치보다는 심플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가장 뒤쪾면에는 보조배터리나 충전기등을 넣을수 있는 독립 포켓으로 되어 있고 위쪽에는 펜 수납밴드 포켓앞쪽에는 탄성밴드로된 3개의 수납부가 있어 케이블이나 이어폰등을 넣어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앞쪽면에는 지퍼포켓으로 되어 있는데요 내부에 2개의 포켓으로 나뉘어 있어서 에어팟등을 넣어 수납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왼쪽 모서리에 숨겨진 에어태그 포켓도 있어서 에어태그나 치폴로 같은 위치추적 칩을 넣어서 다른 내용물과 섞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가운데 칸막이의 한쪽면에는 신용카드와 메모리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베이지색 가죽을 칸으로 나눠서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게 하였습니다.

 

 

 

 

 

좌측에 신용카드 수납부1개가 있고 오른쪽 위아래로 sd카드 4개, 마이크로 sd카드 3개를 수납할 수 있게 하였고 반대편에는 4개의 밴드 수납부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일상용으로 항상 갖고다니는 제품들을 수납하고 다니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usb어댑터, 애플워치 스트랩, 충전용 케이블,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 에어팟, 맥세이프거치대, 애플페이로 요즘핫한 현대카드, sd카드, 마이크로 sd카드 이렇게 휴대를 해보았습니다.

 

 




항상 휴대하는 자잘한 제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해서 휴대할 수 있어서 파우치만 가방에 넣고 빼면 항상 빠르고 간편하게 챙겨 다닐수가 있어서 여행용 뿐만아니라 데일리용으로도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데일리용으로 제가 주로 갖고 다니는 제품들로 간단하게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사용하시는 분들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테크파우치와 미니 테크파우치를 함께 비교해보았습니다. 미니 테크파우치는 손바닥으로 가려질만큼의 사이즈이고 테크파우치는 확실히 좀더 크고 여유로운 사이즈입니다.

 

 

 

 

 




크기는 미니가 확실히 작고 부담없는 사이즈인 반면 테크파우치는 마치 가방같은 느낌도 드는 정도의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내부공간도 테크파우치는 더 많은 파티션과 공간으로 크고 다양한 제품들을 대용량으로 수납이 가능하고 미니는 좀더 심플하면서 작은 크기의 제품들을 수납하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외형적으로 테크파우치는 상단 좌우에 연결고리가 있어서 스트랩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미니 제품에는 별도의 스트랩 고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https://bit.ly/3JPJIFQ

 

 

 

 

 

 

 

 

 

 

 

 

 

피지테크 테크랩

 

 

 


 

 

 

 

 

 

 

 

겹치기만 해도 착착 달라붙는 피지테크의 보호랩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슷한 컨셉의 제품들이 있었지만 특수소재 사용으로 차원이 다른 제품으로 태어난 피지테크의 테크랩 제품입니다.

 

 


 

 

 


포대자루 스타일의 종이 포장방식으로 되어 있지만 박스처럼 각잡힌 모양의 친환경 패키지입니다.

 

 

 



뒷면에는 제품 패턴의 모양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해보면 테크랩 제품과 피지테크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테크랩을 펼쳐보면 마치 손수건 같기도 하고 거대한 액정닦는 천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안감은 회색으로 되어 있고 겉감은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패턴으로 되어 있어서 칙칙하지 않으면서 산뜻한 감성을 느낄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기하학, 에스닉, 긱, 아티스트 4가지 패턴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되구요 이 제품은 에스닉 패턴입니다.

 

 

 

 

 




이 제품은 마치 보자기싸듯이 보호하고 싶은 장비를 그냥 자유롭게 감싸 주기만하면 되는 랩방식의 보호제품인데요 감싸주기만 하면되니까 모양에 관계없이 다양한 제품들을 모두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일명 찍찍이라고 불리는 벨크로 처럼 그냥 살짝 겹쳐주기만 하면 착착 달라붙어서 안전한 고정이되는데요 나노 가공 폴리 원단으로 손으로 가볍게 들어올리면 손쉽게 풀어지지만 강하게 흔들어도 풀어지지 않는 신기한 제품입니다.

 

 

 

 

 


 

 

 

들어올리면 쉽게 떨어지기 떄문에 이렇게 떼어지는 부분은 조심해야하는데 부착된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잡고 마구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을정도로 강력한 부착력을 보여줬습니다.

 

 

 


 

 

 

보호랩 자체의 두꼐도 있고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이렇게 감싸주기만 하면 스크래치, 충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를 해줍니다.

 

 

 


 

 

 

 

 

카메라 키보드, 아이패드 같은 제품들도 모두 그냥 대충 감싸주기만 해도 착착붙으면서 제품모양대로 감싸져서 보호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제품을 가방에 넣고 갖고 다니면 기스가 나겠어 하지만 생각보다 쉽게 기스가 나는데요 그래서 이런 뽁뽁이를 사용할때도 있었는데 이제 이렇게 테크랩으로 확실하고 아름답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카메라장비들 처럼 모양이나 크기 등이 다양하고 무거운 제품들은 전용케이스도 없어서 그냥 넣고 다니다보면 서로 부딛혀서 스크래치가 나고 그러는데 모양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니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색으로 보이는 보호랩의 안감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융 클리너로 사용가능하니까 카메라 액정이나 패드액정등을 닦을떄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이런컨셉의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모서리쪽에만 벨크로로 되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특수소재로 면 전체로 고정이 가능하고 떼어낼때에도 부드럽게 떼어져서 훨씬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을 안전하게 보관 및 휴대 하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굉장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팝코넷에서 진행된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대여받았습니다.

 

 

 

사용기 작성 후 증정 혜택이 있습니다.

 

 

추천 0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신고
  
△ 이전글: 여행 사진가의 필수품 PGYTECH 테크 파우치 & 테크랩 사용 후기
▽ 다음글: 피지테크 테크파우치 & 테크랩 사용기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