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T 키워드
피아톤 코퍼레이션 -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등록일 : 2010-05-07 11:33:07 조회수 : 3,100 추천수 : 75


· 브랜드별 구입 금액에 따라 최고 3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증정
· 힙합댄스 비보이(B-Boy)의 화려한 춤과 공연 이벤트


선물의 계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기저기 선물 준비로 분주하다. 만만하지 않은 선물비용 못지않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선물도 고르고 즉석에서 벌어지는 풍성한 공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최근 10~20대 젋은층을 중심으로 이어폰과 헤드폰이 단순히 음악을 듣기 위한 기기에서 하나의 액세서리이자 패션 소품으로 여기면서 관련 업체마다 형형색상의 다양한 이어폰과 헤드폰 등이 출시되고 있다.

세계적인 헤드폰·이어폰 전문기업 피아톤 코퍼레이션(대표 이태윤, www.phiaton.co.k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내 애플전문 매장 에이샵(a#shop)에서 8일과 9일, 15일과 16일에 브랜드별 최고 3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증정, 비보이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특히 이번 가정의 달 행사에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좀처럼 할인을 하지 않았던 피아톤 헤드폰과 이어폰, 아이팟용 뮤직도킹 스테이션 등 총 8개의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상품권 증정행사로 해당 기간 동안 에이샵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하여 피아톤 브랜드 제품을 10, 20,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구입 금액에 따라 1만, 2만, 3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에 따라 컴팩트하고 유럽 스타일 디자인으로 집안이나 사무실 등에서 아이폰, 아이팟과 같은 오디오플레이어를 연결해 파워풀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뮤직도킹 스테이션인 MS 600(소비자가 39만원)을 구입하면 3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비행기 엔진을 연상하는 디자인으로 차음성이 뛰어나며 동시에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고음을 즐길 수 있는 소비자가 29만원대 PS 200을 구입하면 2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이와함께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중 특별 이벤트로 총 4회에 걸쳐 국내 유명 합합댄스 비보이‘GYT crew’의 헤드스핀, 원드밀, 파핑, 프리즈 등 현란한 비보잉도 펼쳐진다.

전략마케팅부 백운택 부문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사은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다 풍성하고 즐거운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피아톤 보도 자료 -

[뉴스복사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5798]
추천 75
*신제품 출시 및 루머 관련 기사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 news@popco.net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댓글 이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