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T 키워드
라이카, Leica MA 티타늄 세트 발표
등록일 : 2022-06-10 08:39:46 추천수 : 5

라이카는 티타늄 외장 필름 카메라와 APO-Summicron-M 50mm F2를 세트로한 한정 모델을 발표했다.



티타늄 외장 라이카는 2001년에 발매된 '라이카 M6 TTL 티타늄'이 최초 모델이었으며 하이엔드 한정 모델 'MA"Titan"'은 내구성이 뛰어난 순수 티타늄에서 깎아 낸 카메라와 렌즈를 세트로한 것이다.


Leica MA는 배터리와 전자 접점 등에 의존하지 않는 순수한 기계식 카메라로서 MA는, “본질에 집중하는 라이카 철학의 축도로서 가장 순수한 사진으로의 회귀다”라고 설명했다. Leica MA는 Leica MP와 달리 노출계도 탑재하지 않는다. 특별 사양으로는 상부 플레이트에 클래식 「Ernst Leitz Wetzlar」의 문자가 새겨진다.


조합렌즈 APO-Summicron-M 50mm F2 ASPH는 1956년에 발매된 초대 50mm Summicron-M 렌즈의 외관을 본뜬 티타늄 렌즈다. 부속 원형 후드도 티타늄.


라이카 MA 티타늄 세트는 한정 250대로 마련되며 가격은 19995달러.

[뉴스복사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16783]
추천 5
*콘텐츠 제휴 문의 : nemo@popco.net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