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T 키워드
캐논, 프딩과 웨딩 촬영 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 2021-04-21 10:58:33 조회수 : 957 추천수 : 0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촬영 중개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프딩(대표 임지훈)과 웨딩 촬영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딩은 웨딩 스냅 및 스튜디오 중개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촬영 업체들의 사진 포트폴리오, 상품 정보 등을 제공해 사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중개 수수료 없이 양질의 촬영 업체 정보를 손쉽게 파악하고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이번 업무 협약은 국내 카메라 업계 1위 브랜드인 캐논과 촬영 중개 플랫폼 서비스 1위 업체인 프딩의 협업으로 캐논의 기술력과 프딩의 촬영 중개 플랫폼 운영 역량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캐논은 프딩에 등록된 웨딩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제품 대여 및 테스트, 긴급 백업 서비스, 세미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실질적으로 촬영 사업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논의 중이다. 야외 스냅 촬영이 많아진 웨딩 사진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날씨 상황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내구성과 정교한 AF를 갖춘 캐논 카메라의 성능에 기술 지원까지 더해져 웨딩 촬영 시장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들에게 양질의 촬영 환경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인물 표현력이 뛰어난 캐논 카메라와 프딩을 통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을 기록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만나 소비자의 접점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뉴스복사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16274]
추천 0
*신제품 출시 및 루머 관련 기사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 news@popco.net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