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T 키워드
후지필름, X-Pro2, X-T2 그라파이트 23일 출시
등록일 : 2017-01-23 10:25:42 조회수 : 8,654 추천수 : 4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www.fujifilm.kr)가 X 시리즈의 양대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2와 X-T2의 그라파이트(Graphite) 스페셜 에디션 2종을 23일 출시한다.

이달 초 글로벌 시장에 출시 예정 소식을 알렸던 해당 제품들은 지난 19일 일본 교토 니조성에서 열린 후지키나 2017에서도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끈 바 있다. 두 제품 모두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그라파이트 컬러 매치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레인지파인더(RF) 스타일의 후지필름 X-Pro2는 ▲X-Pro2 그라파이트 에디션으로 변신했다. 이 제품은 ‘특수 다층 박막 코팅’ 작업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코팅 작업 시 흑색 안료 성분을 더함으로써 금속의 질감을 보다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X-Pro2는 2430만 화소의 X-Trans CMOS Ⅲ 센서와 X Processor Pro 프로세서를 탑재해 X 시리즈 카메라 사상 최고의 화질을 구현해 낸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다. 광학식과 전자식 뷰파인더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하이브리드 멀티 뷰파인더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과 조용한 셔터음 등으로 다큐멘터리 및 보도 분야의 전문 사진 작가와 스냅 사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바디와 통일감을 형성하는 그라파이트 렌즈와 함께 출시돼 눈길을 끈다. 그라파이트 색상의 후지논 XF23mmF2 R WR 렌즈와 LH-XF35-2 렌즈 후드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패키지 기준 279만 9천 원이다.

SLR 스타일의 X-T2는 ▲X-T2 그라파이트 실버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함께 뛰어난 촉감이 돋보인다. 무광택의 검정 도료를 알루미늄 바디 프레임 위에 밑칠하여 깊이 있는 검정색을 강조했고, 그 위에 윤기가 도는 그라파이트 실버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특수 다층 박막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X-T2는 여행, 풍경, 스냅은 물론, 스튜디오 및 스포츠 촬영까지 아우르는 SLR 스타일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로, 2430만 화소 APS-C X-Trans CMOS Ⅲ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 X-Processor Pro 탑재로 전작 대비 4배 빨라진 속도와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후지필름만의 독특한 색 재현 기술이 접목되어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함께 가동 시간 0.3초, 촬영 간격 0.17초, 셔터 릴리즈 타임랙 0.045초, AF 성능 0.06초 등 한층 빨라진 응답 속도를 갖췄다.

X 시리즈 최초로 초고해상도 4K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했으며, 프로비아, 벨비아, 아크로스 등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를 동영상 촬영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창의적인 느낌의 영상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향상된 LCD 조작성도 단연 돋보인다. 후면의 3인치 104만 화소 LCD 화면은 X 시리즈 최초로 3방향 틸트식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각각의 촬영 피사체에 따라 화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구매 시 프리미엄 가죽 스트랩과 알루미늄 핫슈 커버, X 시리즈 전용 플래시 EF-X8이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패키지 기준 209만 9천 원이다.

두 제품은 오늘부터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후지필름 온라인 X 스토어(www.fujifilm-korea.co.kr),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토로닉 이미징 코리아 이다 토시히사 대표는 “X-Pro2와 X-T2는 후지필름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된 플래그십 카메라로 전 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대표작"이라며, "이번 그라파이트 및 그라파이트 실버 에디션 출시로 더욱 유니크하면서도 가치 있는 제품 이미지를 강화하고 동시에 고객의 품격을 높여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2017년 시작과 함께 굵직한 주력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에는 X 시리즈 최초의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를 공개하는 등 강력한 제품군으로 카메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보도자료-

[뉴스복사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13841]
추천 4
*신제품 출시 및 루머 관련 기사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 news@popco.net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