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T 키워드
후지필름, 브랜드 서포터즈 ‘X-Friends’ 2기 모집
등록일 : 2015-08-25 09:54:27 조회수 : 5,879 추천수 : 4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2015/08/25 火)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http://fujifilm.kr)는 올해 주력 신제품인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X-T10을 체험할 서포터즈인 ‘X-Friends’ 2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X-Friends’는 선발된 서포터즈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직접 사진을 찍고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대학생들로 구성되었던 1기에 이어 이번에는 일반인 대상으로 확대해 진행함으로써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화질과 뛰어난 성능을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X-Friends 2기는 총 10명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9월 6일(일)까지다. 신청방법은 후지필름 블로그(http://blog.naver.com/fujifilm_x)와 홈페이지(http://fujifilm-korea.co.kr) 내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를 누른 후 이름, 연락처, 블로그 주소, 지원 동기 등을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는 9월 8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X-Friends 2기는 9월 11일(금) 서울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 17일(토)까지 총 5주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가 체험할 제품은 X-T10과 XF18-55mm 렌즈다. X-T10은 플래그십 모델 X-T1과 동일한 센서와 프로세서를 채택,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작고 가벼운 바디를 채택하고 있으며, XF18-55mm렌즈는 가벼운 X-T10바디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줌 렌즈다.

X-Friends 2기는 신제품을 체험하며 직접 촬영한 사진 및 체험기 등을 블로그, 페이스북,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하고 야외출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는 후지필름만의 사진가 동행 출사프로그램인 ‘포토워크’ 참가 미션도 포함되어 있어 사진 촬영 강의와 팁을 현장에서 직접 배울 수 있다.

X-Friends 2기로 선정되면 30만원 상당의 활동비 지급을 비롯해 20여종의 다양한 렌즈군과 제품 체험 기회, 후지필름 프로모션 및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 2015년 신제품 X-T10 렌즈킷(XF18-55mm 렌즈 포함)을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50%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층의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고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1기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이어 일반인 대상으로 확대해 진행하게 되었다”며 “X-T10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물론 후지필름만의 특장점 체험 및 사진 찍는 즐거움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X-Friends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뉴스복사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12101]
추천 4
*신제품 출시 및 루머 관련 기사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 news@popco.net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댓글 이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