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Photo&TalK
 
[FT채널] DP리뷰의 후지 X100 접해본 소감! 목록
글쓴이 : ▦ 별자리물고기 등록일 : 2011-01-28 23:28:54 조회수 : 2,073 추천수 : 0

원문: http://www.43rumors.com/fuji-x100-hands-on-at-dpreview/

 

 

DP리뷰의 후지 X100 만져본 소감!

Dpreview는 새로운 후지 X100을 접해본 소감을 올렸다! 그리고 그들은 그 카메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동작하는 견본 바디의 만듦새는 “완전한 최고“이다. 그러나 X100에 있어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후지필름이 비교적 컴팩트한 바디에 고화질 EVF가 들어가도록 만들어낸 방법“이다. 하이브리드 EVF/OVF 뷰파인더는 “양쪽 세계의 최고“를 가져다준다.
X100은 3월에 $1.200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슬픈 것은 Adorama (여기 클릭)와 BHphoto (여기 클릭) 모두 예약 주문을 전혀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여러분은 지금도 예약 주문이 가능하게 되면 안내해달라고 Amazon (여기 클릭)에 등록할 수 있다.

갱신
: Akam.no에 접해본 소감 하나가 더 있다!

43루머스에서 이 카메라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에는 3 가지 이유가 있다:
1) 후지는 포서즈 제품(역자 주: "연합"을 잘못 말한 듯)의 하나이다.
2) 우리는 익명의 정보원으로부터 후지가 현재 마이크로 포서즈 멤버의 하나(마이크로 포서즈 카메라의 어떤 부품을 만드는)로부터 도움을 얻고 있다고 들었다.
3) 많은 43루머스 독자들이 혁신적인 컨셉과 잘 만들어진 카메라를 좋아하고, 나는 파나소닉/올림푸스가 X100의 DMC-LC1 또는 Olympus 35RC 판을 만들도록 우리의 관심을 주목하길 바라기 때문이다. (물론 렌즈 교환이 가능한 놈으로!) :)



★ 별자리물고기님의 팝코 앨범 ★
https://photo.popco.net/4578
추천 0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신고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