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 Community
  • 공지팝코넷 모바일 쪽지 보내기 및 댓글 알림 기능 안내
  • GUIDE일상의 사진과 이야기,여행기,출사지 소개 등 사진과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리는 포토에세이 입니다. (단축키 'E')
    'F11' Key를 이용하면 사진을 보다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미 권장 사이즈는 700~1600픽셀 입니다.
일본 스키장에서 스키타기 소니 액션캠으로 담다 목록
글쓴이 : 쿠카 등록일 : 2017-02-13 05:45:52 조회수 : 2,596 추천수 : 1


며칠 전 일본 아키타현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본의 설경을 보고자 했던 것이 이번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었지만

또 다른 한가지 목표는 언젠가부터 버킷 리스트 중에 하나였던 일본에서 스키 타기를 실행하기 위해서였어요.

겨울에 일본 여행을 간다 해도 애초에 스키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면 막상 스키를 탈 일은 없거든요.

언젠가 삿포로에서 스키장 옆을 지나며 저기서 꼭 한번 스키를 타보고 싶다 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겼습니다.

목적지는 아키타현에 위치하고 있는 타자와코 스키장. 타자와 호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과 많은 적설량으로 아키타현의 대표적인 스키장입니다.







요즘에는 소니 액션캠 B.O.S.S FDR-X3000을 종종 갖고 다니는데요. 이번 일본 여행에서도 함께 했어요.

소니 액션캠의 액세서리가 많이 있다 보니 모노포드에 장착해서 촬영하기도 하고 핑거 그립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스키장에 도착해서는 갖고 있던 카메라는 집어넣고 소니 액션캠 보스로만 촬영했어요.

그러니 지금 보고 있는 사진과 영상은 모두 소니 액션캠으로 촬영된 겁니다.

비록 액션캠 하나로 담았지만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타자와코 스키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입구에서 리프트권을 구입합니다.



리프트권은 4시간, 5시간, 1일권이 있으며 1회 권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미리 예약 구매한 1일권이 있었지만 8번 이상 타지 않으면 1회 권으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스키장은 야간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리프트 운영시간이 오후 4시까지라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스키장 센터는 그리 크지 않은 편입니다. 우리나라 스키장에 비하면 오히려 조용하다고 할 정도였어요.

스키 강습을 신청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장비를 이용해도 되고요. 스키장에서 렌탈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스키장 입구에서부터 렌탈샵을 볼 수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스키장 내에서 렌탈하는 것으로도 충분했으며 이용객이 많지 않아서 손쉽게 빌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용 방법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스키 렌탈료도 이용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4시간 기준으로 2700엔에 빌렸어요.

리프트권이나 스키렌탈료는 우리나라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우리나라에서처럼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는 없으니 그 점은 아쉬웠는데요.

이곳에서 별도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자, 이제 스키를 타러 가 볼까요?

위층으로 올라가서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2층에는 식당이 있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타자와코 스키장은 스키 센터는 다소 작은 느낌이었지만 슬로프나 규모는 정말 컸어요.

우리나라에서 가봤던 스키장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입니다.



리프트를 타면 꽤 오랫동안 올라가는데 정상에 올라가면 안개마저 껴있어서 앞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제설기가 있지 않아도 자연에서 내리는 눈만으로도 무릎 이상 내리기 때문에 정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설질은 따질 필요도 없고요. 눈이 많기 때문에 넘어져도 아프지 않습니다.

넓은 스키장에는 사람도 거의 없어서 리프트를 탈 때나 스키를 탈 때 정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소니 액션캠 보스 FDR-X3000으로 담은 타자와코 스키장 영상입니다.

액션캠 보스의 장점이기도 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인 B.O.S.S.가 적용되어 심한 흔들림에도 안정적인 영상을 만들어주더라고요.

이렇게 겨울철 레포츠 하는 모습을 액션캠으로 담아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스키를 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궁금했었는데 저도 이번 여행으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와 비슷한 듯하면서도 많이 다른 일본의 모습을 겨울에 만나는 것도 이채로웠는데요. 아주 멋진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추천 1
팝코넷은 회원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공간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멋진 코멘트 부탁드려요.
상대방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등 부적절한 코멘트의 경우 운영진의 판단하에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소셜 로그인 남겨주신 의견은 팝코넷회원 분들에게 큰 보탬과 힘이 됩니다. 새로고침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신고
  
△ 이전글: 다이나믹한 호치민(사이공) 여행기 - 1, 2, 3
▽ 다음글: 미러리스 카메라와 함께한 일본 아키타 여행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맨위로